<테일즈위버>-<메이플스토리>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월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위버>에 <메이플스토리> NPC, 몬스터, 아이템이 등장한다. 스토리는 <테일즈위버> 몬스터 ‘젤리삐’와 ‘뚜뚜’가 우연히 <‘메이플스토리>의 ‘리본돼지’를 만나고, 이어 침략을 노리는 ‘핑크빈’ 무리에 맞서기 위해 <테일즈위버> 캐릭터와 힘을 합친다는 설정을 담고 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와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8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우선 <테일즈위버>에 접속해 <메이플스토리> NPC ‘힐라’를 찾아가면 처음에는 자동 부활 10회를 제공하고, 이후 매일 ‘빨간포션’, ‘파란포션’, ‘하얀포션’, ‘주황포션’, ‘엘릭서’, ‘메이플코인’을 지급한다.

30분 이상 게임을 즐기면 <테일즈위버>에 구현된 ‘메이플 펫’, ‘핑크빈 데미지 스킨’, ‘핑크빈 염색약’, ‘메이플 랜덤 변신 망토 상자’, ‘메이플코인’ 등을 제공하고, 매 정각마다 추첨을 통해 ‘대박기원 시드(Seed) 주머니’, ‘메이플코인’ 등을 지급한다.

또한 NPC ‘핑크빈’을 통해 <테일즈위버>에 추가된 <메이플스토리> 던전을 클리어하면 ‘머쉬맘 토벌권’, ‘메이플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서 획득한 ‘메이플코인’은 상점에서 ‘오르카의 군단장 모자’, ‘악몽의 꽃’, ‘말랑 핑크빈 알’, ‘장비 강화 키트’ 등 장착 및 기능 아이템, 소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