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오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19에서 다양한 신작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그라비티는 단순한 라인업 공개가 아닌, 각 타이틀 별 영상 공개, 체험형 시연존 구성, 다양한 이벤트로 그라비티 부스를 찾는 관람객과 소통하고 즐긴다는 계획이다.

공개된 신규 출품작 중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은 라그나로크 IP의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Midgard Chronicles>와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Ragnarok Tactics)>, Story RPG인 <The Lost Memories: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가 있다.

그라비티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은 타이틀별 소개 영상을 보고, 직접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관련 퀴즈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라비티 외 타사의 ‘인디 게임’ 등도 즐길 수 있는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이 구성되어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스타에 참석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지스타 그라비티 특별 사이트에서 생중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