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지스타 2019’서 장르와 플랫폼 초월한 다양한 신작 공개
상태바
그라비티, ‘지스타 2019’서 장르와 플랫폼 초월한 다양한 신작 공개
  • 승인 2019.11.13 18:17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오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19에서 다양한 신작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그라비티는 단순한 라인업 공개가 아닌, 각 타이틀 별 영상 공개, 체험형 시연존 구성, 다양한 이벤트로 그라비티 부스를 찾는 관람객과 소통하고 즐긴다는 계획이다.

공개된 신규 출품작 중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은 라그나로크 IP의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Midgard Chronicles>와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Ragnarok Tactics)>, Story RPG인 <The Lost Memories: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가 있다.

그라비티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은 타이틀별 소개 영상을 보고, 직접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관련 퀴즈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라비티 외 타사의 ‘인디 게임’ 등도 즐길 수 있는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이 구성되어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스타에 참석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지스타 그라비티 특별 사이트에서 생중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가pc방 2019-11-13 23:51:38
신작게임이 흥해야 저희도 흥할텐데 꾸준히 노력해주시는 게임사분들 응원합니다

godqhr 2019-11-13 22:53:12
다양한 신작게임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