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레드데드온라인>에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 ‘레드 벤 클렘슨’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레드 벤 갱단의 리더인 ‘레드 벤 클렘슨’은 고급 양복과 각종 장신구로 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단단히 무장한 명사수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

수집가를 위해 주간 수집품도 추가된다. 이번 주 블러드 플라워, 초콜릿 데이지, 크릭 플럼을 찾을 수 있으며 이 약초학자 수집품을 완성해 마담 나자르에게 전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페닝턴 필드 삽과 모든 수집가지도를 각각 25%,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모든 수집품 세트에서 25%의 보너스 RDO 달러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특선 시리즈로 ‘득점왕(자유조준)’이 추가되고,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 기간 한정 카르도소 조끼를 포함한 더너웨이 코트, 퍼키스 모자 등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엑스박스 원과 플레이스테이션4에서 제공되었던 윌러, 로슨 & Co. 클럽과 무법자 패스가 18일에 종료된다.

락스타 게임즈는 성원을 보내준 플레이어들을 위해 이번 주말까지 클럽 랭크 70을 달성한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4 무법자 패스 보유자에게 흰색의 카르도소 조끼를 무료로 선물할 방침이다.

더불어 18일 전까지 <레드데드온라인>에 접속한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은 펜타클 타로카드들을 얻을 수 있으며, 소셜 클럽 계정과 트위치 프라임을 연동한 플레이어는 현상금 자격증을 무료로 얻고 필드 삽과 수집가 지도에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레드데드리뎀션2> PC 버전으로도 ‘레드데드온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