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초슬림 보더리스 디자인과 시력보호 기능이 돋보이는 피벗 모니터 ‘2490 IPS DP Pivot’과 ‘2790 IPS DP PIVOT’ 2종에 대해 재입고 기념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12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2490 피벗은 정상가에서 2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져 199,000원에, 2790 피벗 역시 2만원 할인 후 26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IPS Neo Blade 패널 기반 초슬림 베젤 디자인
AH-IPS Neo Blade 패널 적용으로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한 이들 제품은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개방감이 탁월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에도 경계부가 최소화 돼 시각적인 불편함은 줄이고 몰입감은 더한다.

다양한 입력단자와 다기능 스탠드 제공
90시리즈는 DP를 포함해 HDMI,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헤드셋이나 이어폰 연결을 위한 오디오 아웃 단자도 제공한다. 또한 고속충전을 포함한 4개의 USB 단자를 지원하고 피벗, 높낮이조절, 스위블이 가능한 다기능 스탠드를 기본 장착했다.

유용한 소프트웨어와 시력보호 기능 지원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는 ‘Screen+’ 소프트웨어,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가 제공되며,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 블루라이트(청색광) 감소 기능 탑재로 장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도 적합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