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전면 풀메쉬 베젤을 적용한 미들타워 케이스 쿨맥스 S7 및 S7 R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쿨맥스 S7은 폴리고날 패턴의 풀메쉬를 적용한 미들타워 케이스로 4개의 LED팬을 적용해 튜닝효과를 극대화한 케이스다. 2만 원대의 보급형 제품인 쿨맥스 S7은 측면 강화유리를 적용해 가격 대비 고급스러운 구성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높은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쿨맥스 S7 RGB는 S7의 상위 모델로, RGB 쿨링팬을 적용해 탁월한 쿨링 효율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인 케이스다. 수십 개의 ARGB 모드를 적용해 유저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는 쿨맥스 S7 RGB는 전면 메쉬와 측면 강화유리를 통해 쿨링팬의 RGB LED 효과를 느낌 있게 표현해 심미적인 감성을 원하는 유저의 취향을 고려했다.

ATX규격 폼펙터를 지원하는 쿨맥스 S7과 S7 RGB는 1개의 3.5인치 드라이브 베이 및 2개의 2.5인치 드라이브 베이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상단 I/O 인터페이스로 2개의 USB 2.0 포트, 1개의 USB 3.0 포트, HD 오디오, 마이크, 리셋 버튼을 지원한다. 또한 고성능 사용자들을 위한 내부 파츠 장착공간으로 최대 330mm의 그래픽카드, 최대 150mm의 CPU 쿨러 장착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