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마인크래프트> 등 RTX 인기 게임과 엔비디아 스튜디오, 지포스 나우 체험 제공
지포스 PC 방 업그레이드 세미나, 지포스 게이머 나이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지스타(G-STAR) 2019’ 기간인 11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에서 ‘RTX On’을 테마로 ‘지포스 게이밍 존(GeForce Gaming Zone)’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포스 게이밍 존에서는 RTX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을 기반으로 조명과 그림자의 정확도를 향상시켜 몰입감이 높은 비주얼을 구현한 AAA 게임 타이틀인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마인크래프트(Minecraft)>도 지포스 게이밍 존의 프라이빗 세션을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성능과 안정성이 대폭 향상된 엔비디아 스튜디오(NVIDIA Studio)도 만나볼 수 있다. 엔비디아 스튜디오는 전문 SDK와 전용 스튜디오 드라이버로 구성된 엔비디아 스튜디오 스택(NVIDIA Studio Stack)과 RTX GPU를 탑재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고급 인공지능(AI) 및 초고해상도 비디오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지포스 게이밍 존에서 클라우드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지포스 경험을 선사하는 지포스 나우(GeForce NOW)도 운영될 예정이다. 지포스 나우는 로컬 디바이스를 대신해 프로세싱과 렌더링은 서버급 GPU에서, 모든 다운로드, 패치 및 업데이트는 클라우드에서 처리함으로써, 성능이 부족하거나 호환 불가능한 하드웨어를 고성능 게이밍 장비로 탈바꿈 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엔비디아는 PC방 업그레이드 세미나, 지포스 게이머 나이트, 크리에이터 라이브 스트리밍,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진행한다. 14일 오후 6시 PC 방 사업주 및 PC방 딜러 관계자 대상 PC 업그레이드 세미나가 진행된다. 세미나를 통해 지포스 RTX 시리즈, 게임 트렌드, 그래픽 기술 소개와 더불어 PC방 관계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PC방 대상 프로모션 프로그램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15일 오후 5시에는 200여 명의 엔비디아 팬과 게이머들이 함께하는 ‘지포스 게이머 나이트’가 열린다. 지포스 게이머 나이트에서는 개그맨 김기열씨가 사회자로 참석하며, 지포스 RTX 시리즈 소개, RTX 기반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지포스 나우, 엔비디아 스튜디오 데모와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세션들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14일 2시 30분 인기 하드웨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아토와 15일 오전 11시 인기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모모88과 루다의 유튜브 및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밍이 진행된다. 14일 오후 2시와 15일 오후 1시에는 지포스 RTX 2070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도 마련되어 있다.

지포스 게이밍 존은 엔비디아 파트너사 갤럭시코리아(Galax 브랜드), 기가바이트(GIGABYTE), 리더스시스템즈(Leaders), 아이노비아(Inno3D 브랜드), 에스티컴(Palit 브랜드), 에이수스(ASUS 브랜드), 엠에스아이(MSI), 웨이코스(Colorful, Manli 브랜드), 이엠텍(EMTEK, EVGA 브랜드), 조텍(Zotac 브랜드)과 함께 운영된다. 이외에도 지스타 벡스코(BEXCO) 전시홀에 위치한 LG전자, LG유플러스, 이엠텍에서도 엔비디아 지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지포스 게이밍 존은 11월 14일, 15일 양일 오전 10 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와 새로운 게임 성능을 체험하고 싶은 게이머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

한편, 엔비디아는 지스타를 맞이해, 컴퓨존과 함께 지스타 2019 기념 전야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컴퓨존에서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구매 후 지포스 게이밍 존을 방문하는 게이머에게 엔비디아 한정판 룰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