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아레나> 영상 제작 이벤트 실시
상태바
<섀도우 아레나> 영상 제작 이벤트 실시
  • 승인 2019.11.08 15:53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신작 온라인게임 <섀도우 아레나>의 비공개시범테스트(CBT) 영상 제작 이벤트를 오는 11월 21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스트리밍 영상, 팬 영상 등 영상 콘텐츠를 제작 후 유튜브에 올리고 해시태그(#ShadowArena1stCBT, #RecordShadowArena)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이벤트 참가자 중 1등(3명)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게이밍 노트북을, 2등(3명), 3등(3명), 4등(100명)에게 각각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섀도우 아레나>는 공식 SNS를 통해 플레이 영상과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 소식을 공유해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 영상에는 <섀도우 아레나>에서 등장하는 캐릭터 ‘연화’가 전투 중인 두 명의 캐릭터를 기습하는 모습과 상대방의 공격을 피하고 반격기를 가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섀도우 아레나>의 근접전 전투와 화려한 스킬 효과 등이 표현됐다. 또 <섀도우 아레나> 전장에 악의 기운이 모이는 모습이 담긴 영상과 공식 트레일러의 티저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성공적으로 진행한 FGT 소식도 전했다. 테스트 당일 많은 이용자들이 한 곳에 모여 게임을 즐겼고,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아 <섀도우 아레나> CBT를 준비하고 있다.

<섀도우 아레나>는 온라인게임 신작으로 MMORPG <검은사막> 콘텐츠인 ‘그림자 전장’을 발전시킨 스핀오프 형태의 게임이다. 지스타 방문객들은 펄어비스 부스에서 <섀도우 아레나>를 체험해볼 수 있다.

CBT는 지스타 이후 11월 21일부터 11월 24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