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이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FPS게임 <오버워치> IP를 활용한 스마트폰용 피규어 케이블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벤에서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피규어 케이블은 <오버워치>의 한국 영웅인 D.Va 토끼와 파치마리 2종류가 우선 출시된다. 피규어는 물론 케이블 색상까지 콘셉트에 맞춰 제작되며, 일반 케이블에 달린 캐릭터 피규어보다 큰 3D 피규어다.

이 피규어 케이블은 안드로이드 유저를 위한 USB-C 타입과 애플 유저를 위한 라이트닝 케이블 2종류로 구분되며 1.2m 길이의 케이블에 2.0 A 쾌속 충전이 가능하여 스마트폰에 안정적으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인벤은 피규어 케이블 외에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형상화한 보조 배터리, 그립톡, 링오, 야광 케이스 등의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들을 출시하였으며, 향후 좀 더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인벤이 출시한 공식 라이선스 제품들은 공식 판매처인 마켓인벤과 네이버 쇼핑은 물론, 국내 유명 오픈마켓(지마켓,11번가,옥션, 카카오 쇼핑,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페이펄과 반디 앤 루니스 신세계 강남점 등 일부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켓인벤은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게이밍 컴퓨터와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관련 주변기기를 포함한 IT 제품군에 더해, 블리자드와 <리그오브레전드> 등 유명 게임사의 게임 굿즈와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는 게이머 전문 쇼핑몰을 추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