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에서 13주년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월 7일 밝혔다.

<R2>는 정식 서비스 13주년 기념 이벤트인 ‘R2SPECT FESTIVAL’에 참여한 회원들을 각종 보상을 지급하고, 다양한 게임 내 미션과 ‘데인케 공성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1일까지 13주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계정에게 특별한 변신 스킬북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13주년 이벤트에 참여했던 계정을 보유한 회원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증표 I’ 5종을 획득한 이력을 확인하고, 총 16종의 변신 스킬북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매터리얼’을 복구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계정 당 1회에 한해 강화로 파괴된 5종의 매터리얼 중, 가장 강화 수치가 높은 1개를 복구한다.

출시 13주년을 기념한 ‘데인케 공성전’도 준비되어 있다. 10일 22시에 진행되며, 데인케 성 점령 혹은 수성에 성공한 길드원에게 ‘데모자르 수호의 참’, ‘카오스포인트 충전카드’, ‘공간이동반지(7일)’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해당 길드의 길드 마스터에게는 ‘데모자르 수호자 방어구’나 ‘데모자르 정찰병 방어구’ 등의 특별 보상이 추가로 지급된다.

웹젠은 같은 기간 동안 ‘13’에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회원에게 각종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일일 미션 13회 이상 완료’, ‘몬스터 경주 13회 이상 참여’, ‘일반 메터리얼 5종 강화 13회 이상 시도’, ‘아레나 격전/보스전/수성전 합산 13회 이상 참여’를 달성하면 각종 유물 조각을 보상으로 지급받는다.

모든 미션을 달성할 경우에는 ‘레어 시간 상자 II’를 제공하며,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계정 중 13개 계정을 추첨해 ‘고대의 악세서리 상자’ 1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