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일부터 이엠텍 지포스 RTX 20 시리즈 포함 한정 수량 기획 특가 진행
행사 기간 내 이엠텍 행사 제품 구매 고객 10% 할인 + 7% 중복 쿠폰 증정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11번가 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RTX SUPER 시리즈를 포함한 이엠텍 유통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을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이엠텍은 XENON, HV 등 자체 브랜드를 비롯하여 EVGA 그래픽카드와 BIOSTAR 브랜드의 메인보드 및 SSD 그리고, 최근 출시한 XIGMATEK 일체형 수냉 쿨러 AURORA 시리즈부터 레드빗 RB-1 AUTO RGB 그래픽카드 지지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인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SUPER 터보젯 시리즈는 95mm 대형 사이즈의 듀얼 쿨링 팬에 Turbo-Fan 블레이드와 6-POLE 팬 모터를 적용하여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추가로 DR.MOS 를 적용한 10+2 Phase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의 5개 구리 히트 파이프 및 구리 베이스의 쿨링 솔루션을 적용하였으며 듀얼 바이오스의 2번 바이오스 설정 시 60도 이하의 온도에서는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 팬 0dB 기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공기 흐름을 약 25% 개선해 열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과 PCB 휨 방지를 위한 백 플레이트 구성 및 전면 쿨링팬 사이에서 점등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RGB LED 라이트가 제공된다. 특히 RGB LED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Tunder Master’를 통해 사용자가 임의의 컬러로 변경할 수 있어 튜닝 시스템 구성에 유리하다.

또한, 이엠텍 HV 지포스 RTX SUPER 블랙 몬스터 시리즈역시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 된다. 이전 RTX 20 시리즈 대비증가된 RT 코어 및 CUDA 코어를 가진 GPU가 탑재되어 그래픽 성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지포스 RTX 를 위한 최적의 PCB 디자인과 독특한 형태의 알루미늄 바를 쿨링팬 상층부에 배치함으로써 묵직하고 단단해 보이는 멋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최대 10+2 Phase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을 비롯해 8mm 두께의 구리 히트파이프 및 히트싱크 등을 채용했다. 여기에 6 Poles 모터, Zero RPM(0dB) 기능을 지원하는 90mm 트리플 쿨링팬, 샤크 블레이드 등도 적용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