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400 달러(USD), 한국 시간 11월 9일(토) 오후 1시 경기 시작

조텍(ZOTAC Technology)은 자사가 주최하는 온라인 eSports 토너먼트 ‘ZOTAC CUP PUBG Squads - Korea FPP’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컵 배그 스쿼드 코리아 FPP’는 총상금 400달러(한화 약 40만원) 규모로 <배틀그라운드>를 타이틀로 진행한다. 한국시간 기준 11월 9일 오후 1시부터 FPP 스쿼드 6라운드 방식으로 한 번에 진행한다.

토너먼트 진행 및 신청은 Battlefy에서 주관하며, 지원자격은 4명으로 구성된 스쿼드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Battlefy 로그인 및 체크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조텍컵 공식 디스코드 채널(https://discord.gg/2aaT6ZE)을 통해 경기 안내를 받아야 한다.

대회 우승자들에게는 상금과 추가 로열티 포인트가 동시 지급된다. 각 토너먼트 1-3위는 총 400달러의 상금과 조텍컵 로열티 포인트를 순위에 따라 나눠 받게 된다. 단, 상금은 페이팔(PayPal)로 지급되기 때문에 사전 가입 및 대회신청 시 필수로 기입하여야 한다.

조텍코리아에서는 국내 참가자를 위한 별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다 킬 1스쿼드에게는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랜덤 추첨 5스쿼드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스쿼드 대표가 팀명과 멤버 이름 및 연락처를 취합해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eventkor@zotac.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대회 정보 및 신청은 조텍컵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