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2nd WAVE’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0월 25일 밝혔다.

<R2>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특성강화 스킬을 획득 이벤트’ 및 ‘니자르/네케브 변신 획득 이벤트’ 등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이벤트들을 진행 중이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아이템을 입수할 확률이매우 높아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서버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특성강화 스킬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성 강화 스킬을 가장 많이 배운 캐릭터를 클래스당 5명씩, 총 25개 캐릭터를 선정하여 ‘카오스 포인트 카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전에 스킬을 습득한 캐릭터도 선정대상에 포함되며, 특성 강화 스킬의 개수가 동일할 경우, 마지막으로 배운 스킬의 습득 시점이 빠른 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니자르/네케브변신 획득’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쌔신과 엘프의 신규 변신인 니자르와 네케브 변신을 습득한 캐릭터 중 각각 5개 캐릭터를 추첨하여 1만 이벤트 캐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니자르/네케브변신 획득’ 이벤트 기간 전에 변신을 습득한 캐릭터도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마지막으로 ‘변신 수집 타이틀 완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월 24일 정기점검 후 부터 11월 14일까지 변신 수집 타이틀을 활성화 한 유저 중 선착순으로 ‘카오스 포인트 충천카드’와 ‘변신강화매터리얼’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변신 수집 타이틀 활성화를 반복 완료해도 지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