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까지 스팀과 바이브포트 플랫폼에서 <포커스온유> 및 <로건> 30% 할인
뛰어난 그래픽과 차별화 된 게임성으로 글로벌 VR 유저들로부터 호평 지속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11월 3일까지 VR 게임 <포커스온유>와 <로건>의 스팀 및 바이브포트 플랫폼 버전의 가격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월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과 바이브포트 각 플랫폼에서 그동안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VR 게임을 엄선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PC에서 스팀 또는 바이브포트 플랫폼에 접속해 <포커스온유>와 <로건>을 검색하면 각 국가별 통화에 맞춰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포커스온유>는 지난 7월 PC 및 PS4에 출시 된 이후 기존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과 차별화 되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음성인식 기술, 스토리 라인 등이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스팀 플랫폼에서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매우 긍정적’ 유저 평가를 받고 있다.

<로건>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가 도둑이 되어 블랙스톤 캐슬이라는 성에서 발생한 사건을 풀어가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이다. 로건은 뛰어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로, 지난 8월에는 에픽게임즈로부터 ‘에픽 메가그랜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