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월 24일 밝혔다.

<샷온라인>은 오는 11월 7일까지 다양한 종류의 룰렛 이용 시 풍성한 게임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차원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운딩을 통해 ‘비다르/로키/토르/오딘 조각’과 ‘중급 룬’을 수집할 수 있고, 각각 10개를 모아서 NPC 메리엘의 스페셜 제작소로 가져가면 이벤트 아이템 탭에서 ‘차원의 조각’을 제작할 수 있다.

이후 ‘차원의 조각’을 NPC 캐리드웬에게 제출하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차원의 룰렛’을 이용 가능하다. ‘차원의 룰렛’을 이용하면 ‘클럽 강화 티켓 1차’, ‘할로윈 코스튬 EXP’, ‘캐서린 캐디 계약서’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차원의 룰렛’을 10회 이용할 때마다 ‘골든 볼’이 1개 지급된다. ‘골든 볼’로는 ‘골든 볼 룰렛’을 이용할 수 있으며, ‘레전드 변경 망치’, ‘마제이아 플러스 N7’, ‘데우르지아 P70’ 등의 고급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골든 볼 룰렛’을 이용한 횟수에 따라서 ‘프리미엄 럭셔리 30일 이용권’, ‘정복자의 유물 주머니’, ‘동반자의 기운(2시간)’ 등 추가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