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FPS게임 <보더랜드3>에서 할로윈을 맞아 게임 이벤트 ‘피의 수확’과 10주년 이벤트의 4주차 콘텐츠인 ‘트위치와 난장판’을 공개했다고 10월 23일 밝혔다.

피의 수확 이벤트는 10월 24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망령 타입의 새로운 적들과 공포 전투 시스템, 고유 전설 무기, 세례받은 전리품, 헌트 대장과의 새로운 보스전 등 신선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피의 수확 이벤트로 마련된 챌린지를 완료하면, 볼트 헌터 스킨, 무기 장신구 등 코스메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K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1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이벤트의 4주차 콘텐츠 ‘트위치와 난장판’도 공개했다.

‘트위치와 난장판’은 국내 시간 기준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트위치에서 스트리머가 방송 중에 에코캐스트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희귀한 상자 이벤트를 진행하면 100% 확률로 시청자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에코캐스트 내의 또 다른 이벤트인 배드애스 시청자 이벤트는 이번 주 부터 영구적으로 더 자주 발생하게 된다.

특히 트위치와 난장판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헴 모드를 활성화하면 세례받은 전리품의 드롭률이 증가하고 적을 처치했을 때 얻는 경험치가 늘어나며 메이헴 모드의 패널티 수치도 일부 감소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