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구매자들, 10월 25일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다양한 선물 당첨 기회 제공 사전 예약 이벤트 마감 임박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PC 버전 사전 다운로드가 10월 23일 시작됐다.

PC 버전 예약 구매자들은 출시에 앞서 미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 오는 25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기준) 게임이 출시되면 바로 현실적이고 강렬한 전장으로 뛰어들 수 있다.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지금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해 게임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예약 구매한 블리자드 계정으로 배틀넷에 로그인, 모던 워페어 아이콘을 클릭한 후 지역 선택 등을 마치면 게임 설치가 가능, 공식 출시되는 10월 25일 오전 10시부터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PC 버전은 배틀넷 샵을 통해 게임 출시 직전까지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출시와 함께 종료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가 마감을 단 이틀여 앞두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 발매되지 않는 다크 에디션 및 티셔츠, 게이밍 장패드, 엽서집 및 아웃도어 백팩 등 모던 워페어 테마가 적용된 각종 실물 기념품들을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PC버전에서는 여러 가지 추가 기능을 제공한다. 프레임 속도에 대한 상한 없이 4K 해상도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의 설정을 보다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다.

개발사 인피니티워드와 비녹스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리즈 사상 가장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콘솔 유저와 PC 유저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레이 기능이 지원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