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신규 기본 무기 및 기능성 요소들, 게임 플레이 통해 획득 가능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가 출시 후 선보이게 될 신규 콘텐츠에 대한 방향성이 공개됐다.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는 오는 10월 25일 전세계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시리즈 사상 최초로 플랫폼별 커뮤니티를 하나로 통합하는 크로스 플레이가 지원되고, 기존 시즌 패스 및 개별 구매 가능한 DLC 멀티플레이어 전장 묶음을 없애 누구나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출시 이후에도 무료 멀티플레이어 전장과 모드가 모든 플레이어들을 위해, 전 플랫폼에서 동시에 제공된다.

이 같은 팬들이 환영할 만한 변화점에 더불어, 출시 후 새롭게 선보일 신규 콘텐츠에 대한 방향성도 공개했다.

우선 전리품 상자 시스템이 아닌 새로운 배틀 패스(Battle Pass) 시스템이 도입된다. 또한 기본 무기와 부속 등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게임 내 기능성 컨텐츠들은 단순히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획득할 수 있다.

새 배틀 패스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본인이 획득하거나 구입하는 게임 내 콘텐츠를 확인할 수도 있다. 배틀 패스는 출시 후 시작될 새로운 라이브 시즌들에 맞춰 선보이며, 따라서 각 시즌마다 그에 맞는 멋지고 새로운 모던 워페어 테마의 콘텐츠를 획득 가능하다.

새 배틀 패스 시스템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COD 포인트도 획득할 수 있다. 배틀 패스 시스템에는 무료 스트림(Free Stream) 콘텐츠와 프리미엄 스트림(Premium Stream) 콘텐츠가 함께 포함된다. 새로운 기본 무기들은 모던 워페어를 플레이하면서 획득할 수 있다. 기본 무기에 장착할 수 있는 기능성 부속 역시 베타 때처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배틀 패스 및 게임 내 상점에서는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는 다채로운 치장성 콘텐츠를 선보인다.

다만 배틀 패스 시스템 자체는 출시일인 10월 25일이 아니라, 올 해가 가기 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