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ASUS ZenDrive U7M 외장 ODD의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구매 고객에게 온라인 포토 인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 10월 21일부터 지정 판매처에서 ASUS ZenDrive U7M 외장 ODD를 구매한 고객은 해당 쇼핑몰에 포토상품평을 남긴 뒤 이름 및 전화번호와 함께 상품평 스크린샷을 이메일(event@emtekinc.co.kr)로 접수하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되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이메일로 포토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인 ASUS ZenDrive U7M 외장 ODD는 세련된 외형과 더불어 CD부터 DVD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매체 호환성을 제공한다. CD는 약 24배속, DVD는 약 8배속의 읽기 및 쓰기 속도를 지원한다.

손쉬운 레코딩이 가능한 드래그앤번(Drag-and-Burn) 기술과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 소비 전력을 최대 50%까지 줄여주는 E-Green 기능이 탑재된 ASUS ZenDrive U7M 외장 ODD는 ASUS만의 E-Green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절감되는 소비 전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Power2Go 7은 CD-R/RW, DVD±R, DVD±RW, DVD±R DL 및 DVD-RAM등 다양한 CD/DVD 포맷으로 음악이나 데이터, 동영상, 부팅 디스크를 제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직관적인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의 도움으로 미디어 파일을 병합하거나 분할, 제작 등의 작업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또한, ASUS ZenDrive U7M 외장 ODD는 USB 케이블 하나로 윈도우 PC 뿐만 아니라 MAC PC까지 완벽하게 호환되며, TV 등의 AV기기에도 연결이 가능하다. 기존 모델 대비 더 얇고, 더 가벼워졌으며, 작고 슬림한 크기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