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ZOTAC Technology)은 자사가 주최한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 ‘ZOTAC CUP PUBG Squads – Korea FPP’의 성료 소식을 전했다.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타이틀로 내세운 ‘조텍컵 배그 스쿼드 코리아 FPP’는 28개 팀(총 112명)이 참가 신청을 접수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참가팀 중 ‘Galaxy Gaming Sun’은 6라운드 합산 52킬 총 83점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MNI’는 1점 차로 아쉽게 2위를 차지했다. 3위 ‘Arang’은 총 73점으로 3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텍컵에서는 FPP 전문 스트리머 ‘멜론’이 중계를 진행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시청자를 대상으로 ‘조텍 무선 충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였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대회 상금과 별도로, 참가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쿼드 대표 1명이 팀원들의 ‘인게임 결과창 스크린샷, 이름, 연락처’를 이메일(eventkor@zotac.com)으로 보내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되며, 신청한 스쿼드에 한 해(1인 1경품 지급) 최다 킬 1위 스쿼드에게는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랜덤 추첨을 통해 선발한 10개 스쿼드에게는 편의점 3천 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3일에 최종 공지한다.

조텍코리아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11월 9일 ‘조텍컵 코리아 PUBG 스쿼드 FPP’의 2차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