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지스킬(G.SKILL) 트라이던트 Z 로얄(TRIDENT Z ROYAL)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앞서 출시된 트라이던트 Z 네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세부 램 타이밍 값을 조정한 모델들이다. 제품명에 표기되는 CL(레이턴시, Latency) 값은 동일하나 2차(tRCD), 3차(tRP), 4차(tRAS)의 세부 램 타이밍 값이 다르며, 제품명 뒤에 ‘C’를 붙여 구분한다.

출시된 트라이던트 Z 로얄 C 시리즈는 모두 3600MHz(PC4-28800) 동작 클럭을 갖추고 있으며, 8GB 용량 2개 구성의 16GB 듀얼 킷, 4개 구성의 32GB 쿼드 킷, 16GB 용량 2개 구성의 32GB 듀얼 킷까지  세 가지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다.

트라이던트 Z 로얄 C 모델은 소비자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한 라인업으로, 동일한 3600MHz(PC4-28800) 클럭에 램 타이밍 CL 16 값을 갖는 제품이라도 C 모델이 좀 더 저렴한 특징이 있다. 또한 AMD 라이젠과 호환 가능한 인텔 XMP(eXtreme Memory Profile) 지원으로 간편한 원클릭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ASUS, ASRock, GIGABYTE, MSI 와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제어 프로그램과 완벽하게 연동되며, 하이글로시 디자인의 히트싱크는 골드와 실버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