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144Hz 프리싱크 27형 게이밍 모니터 출시
상태바
필립스, 144Hz 프리싱크 27형 게이밍 모니터 출시
  • 승인 2019.10.15 15:36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은 필립스 브랜드 27형 게이밍 모니터 ‘278M 게이밍 144 높낮이’를 출시했다. 몰입감을 높여주는 커브드 화면에 144Hz 주사율,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스탠드 등을 갖춰 다양한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278M은 144Hz 주사율과 1ms(MPRT) 응답속도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AMD FreeSync기술을 통해 화면이 끊기는 스터터링이나, 테어링 현상을 최소화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구현한다.

FPS, 레이싱, RTS, 게이머 모드 중 콘텐츠에 맞춰 가장 적합한 화면을 선택할 수 있는 SmartImage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해당 기능 이용 시에는 선택된 영역의 RGB 레벨을 높여 갑작스러운 적의 움직임이 예상되는 특정부분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800R 커브드 광시야각 VA 패널 적용으로 콘텐츠의 몰입감을 더해주는 신제품은 3000:1의 높은 명암비와 필립스 고유의 Ultra Wide-Color 기술로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를 원본 그대로 구현, 전문가급 색재현율을 보여준다.

입력단자는 2개의 HDMI단자를 포함해 DP,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탑재해 모니터를 원하는 대로 제어할 수 있어 사용자 체형에 맞는 최적의 배치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 및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을 적용해 눈의 피로를 덜어주며, 모니터 ODS 메뉴를 마우스로 설정할 수 있는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편리하다.

한편, 알파스캔은 이번 게이밍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10월 15일부터 10월 29일까지 신제품 278M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주사율 165Hz의 278M6 모델로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행사기간 내에 278M을 구매하고 구매 사이트에 사진 3장 이상이 포함된 100자 이상의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 올리면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을, 사진 3장 이상이 포함된 300자 이상의 리뷰를 블로그나 다나와에 올리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1분 이상의 리뷰 동영상을 제작해 업로드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용기 행사는 각 부문에 중복으로 응모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