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HD 해상도, 75Hz 주사율, USB TYPE-C 인터페이스 활용한 DEX 및 미러링 기능 지원

큐닉스그룹은 모바일 기기 호환성을 높인 신제품 모니터 ‘QX2712C REAL 75 DEX 미러링’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QX2712C REAL 75 DEX 미러링’ 제품은 단순한 PC용 모니터가 아닌, 모바일 스마트 디바이스와의 연동이 가능한 모델로 ‘DEX 및 미러링’이 지원되는 제품이다.

DEX 기능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를 Type-C로 모니터에 연결하면 일반 PC처럼 사용할 수 있고, 미러링 기능을 이용하면, 스마트 기기의 게임 및 동영상을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QX2712C REAL 75 DEX 미러링’은 광시야각 27형 FHD 해상도(1920x1080) 패널을 기반으로 5ms(OD)의 빠른 응답속도와 3,000:1 의 명암비, 75Hz 주사율 등을 지원한다.

장르별로 최적화된 조준선 모드를 비롯해 AMD FreeSync, NVIDIA G-Sync Compatible 등을 지원하며, 플리커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3단계 청색광 차단)의 시력 보호 기능도 갖췄다.

입력단자로는 HDMI, Type-C, USB x 2, AUDIO OUT을 제공하며 내장 스피커(2W x 2W)까지 있어, 가정 및 사무실 등에서 게임부터 모바일 연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강렬한 대비를 통해 반전 매력을 강조한 신제품은 몰입도를 높여주는 제로 베젤 디자인과 더불어 랜덤으로 변하는 6색 링 LED를 후면에 탑재해 세련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