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는 새로운 씽크에어 브랜드 공기청정기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씽크에어 공기청정기는 약 3평, 5평, 10평, 12평, 15평 총 5종으로 방이나 거실, 원룸, 사무실, 먼지가 많은 작업장 등 평수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작은 평수부터 넓은 평수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씽크에어 공기청정기는 전방위 360도 에어홀로 하단에서 오염물질을 강하게 흡입하고 HEPA13등급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배출하는 서라운드 방식으로 실내 공기를 빠르게 정화한다.

강력한 HEPA13등급 필터는 초미세먼지를 99.98% 제거하며, 특히 OIT, MIT, CMIT 불검출 안전인증 검수를 통과한 제품이다.

소형 평수의 ‘A3C, A5C’ 씽크에어는 아이들 공부방이나 침실,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 또는 병원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실제 동물병원에서 사용 중인 제품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HEPA13등급 카본필터 사용으로 프리 필터, 카본 탈취 필터, 활성탄 필터, 헤파 필터 총4단계 필터로 이루어졌으며, 초미세먼지 뿐 아니라 각종 생활 악취, 유해물질, 새집증후군 물질까지 모두 걸러준다.

중대형 평수의 ‘AD10C, AD12C, AD24S’ 씽크에어는 원룸, 넓은 거실,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HEPA13등급 복합필터를 사용한다. 특히, ‘AD10C와 AD12C’는 복합 필터 4단계 청정케어 시스템으로 필터를 살균해주는 UV살균LED모드가 포함되어있다. 프리 필터, 광촉매 필터, 헤파 필터로 이루어진 복합 필터는 큰 먼지 제거부터 초미세먼지, 공기 중 알레르기 유발물질, 새집증후군 물질 및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PM2.5 오염감지 센서로 주위 환경 오염도를 자동 분석 및 감지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오염도 표시는 스마트 패널에 나온 수치 또는 초록, 노랑, 빨강 LED로 멀리서도 오염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씽크에어는 출시와 함께 파격적인 런칭 행사를 진행 중이며, ‘A3C, A5C, AD10C, AD12C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본품 필터 외에 추가 필터 2개씩을 무료 증정한다. ‘AD24S’는 필터가 아닌 공기청정기 A3C를 증정한다.

행사는 10월 15일부터 씽크웨이 스마트스토어,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옥션 5개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