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PC방 바탕화면 ‘모바일게임 런처’ 통해 선착순 지급
PC방 O2O 앱 ‘피카플레이’ 쿠폰함 통해서도 아이템 제공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공급하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피카 PC방 ‘모바일게임 런처’와 ‘피카플레이’를 통해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의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피카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은 전국 PC방 바탕화면에 있는 ‘모바일게임 런처’의 사전예약/쿠폰존 영역을 통해 <달빛조각사> 전용 특별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고, 모바일게임 런처를 통해 녹스나 LD플레이어 등의 앱플레이어를 선택해 게임을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미디어웹의 PC방 O2O 앱인 ‘피카플레이’를 통해서도 <달빛조각사> 모바일게임 특별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게임 런처와 피카플레이를 통해 제공되는 <달빛조각사> 특별아이템은 총 5가지로, 신속의 비약(중) 3개, 가속의 비약(중) 3개, 순간이동그림 10개, 최상급 HP 물약 50개, 최상급 MP 물약 50개 등 다양하게 구성되며, 2020년 3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피카플레이는 전국 피카 PC방을 하나의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위치 기반 PC방 찾기 및 좌석 예약, 전적 검색과 팀 구성을 갖춘 PC방 e스포츠 게임대회, PC방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피카페이 충전 및 결제기능 등이 포함된 ‘PC방 O2O 어플리케이션’으로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미디어웹 광고사업본부 안수철팀장은 “모바일게임 런처와 피카플레이 등 피카PC방만의 특화된 마케팅 채널을 통해 <달빛조각사>와 같은 신규 대작게임 아이템은 물론 <마구마구>, <뮤온라인>, <R2>, <미르의전설2>, <데일리판타지>, <퍼스트 히어로> 등 인기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아이템 쿠폰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