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PC방 홈페이지 이전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PC방 업주들의 관심을 주문하고 나섰다.

블리자드는 배틀넷 계정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PC방 홈페이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런 움직임의 일환으로 PC방 홈페이지 이전도 진행하고 있다.

블리자드는 이달 내로 신규 PC방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을 시작할 예정이며, 본격적인 계정 이전은 11월 경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기존 가맹 업주는 기존 사이트를, 신규 가맹 업주는 신규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규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반드시 ‘사업주 본인 명의의 블리자드 계정’이 요구된다. 따라서 기존에 배틀넷 계정이 없었던 PC방 업주는 이번에 계정을 생성해야 블리자드가 제공하는 PC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배틀넷 계정 생성 시 사업자등록증의 대표자 명의와 일치하는 정보로 가입해야 한다. 공동 사업자가 있을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상의 사업자 중 한명의 명의로 가입할 수 있으며, 법인 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상의 법인 사업 대표자 또는 종사업장 대표자 중 한명의 명의로 가입이 진행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보안과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PC방 홈페이지 이전을 진행하고 있으니 PC방 사장님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