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V1 시리즈의 32형 모니터 C32V1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C32V1을 정상가에서 5만 원(17%) 할인된 24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32V1은 몰입도를 높여주는 보더리스 커브드 화면에 깊이 있는 명암비의 VA 광시야각 패널, 게임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75Hz 주사율, 눈 건강을 위한 시력보호 기능,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 등 디자인, 성능, 편의기능까지 탄탄하게 만들어졌다

내로우 베젤 디자인으로 화면 몰입도를 극대화시킨 신제품은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주며, 견고한 스탠드와 조화를 이룬 우아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다.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 VA 커브드 패널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색의 왜곡이 없으며, 곡률 1800R의 커브드 화면으로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3000대 1의 명암비와 2천만대 1의 동적명암비로 깊이 있는 영상을 구현한다.

또한 신제품은 일반 모니터보다 25% 향상된 75Hz 주사율을 지원해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주며, 게임 모드를 갖춰 최적화된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입력단자로는 DP, HDMI, D-sub 단자를 제공하며 외부 사운드 출력을 위한 헤드셋 단자가 준비돼 있다.
 
여기에 더해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Screen+’ 소프트웨어, 각종 모니터 설정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게 하는 ‘i-Menu’ 소프트웨어가 제공돼 더욱 편리하며, 모니터 절전 및 자동 종료 기능을 지원하는 친환경 e-Saver 프로그램도 지원된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눈 건강을 고려한 플리커프리 및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을 갖춰 장시간 사용 시에도 눈의 피로가 덜한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