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인윈(IN WIN)의 신규 PC케이스 905 OLED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윈 905 OLED 는 928, 915, 909 시리즈를 잇는 새로운 ‘9’ 시리즈 미들타워 모델이지만, E-ATX 폼팩터 메인보드 장착을 지원하는 등 빅 타워 못지않은 확장성을 자랑한다.

인윈 905 OLED는 전면 패널 하단에 OLED 디스플레이가 내장된 제품으로 인윈에서 제공하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어할 수 있다. 인윈의 로고부터 사용자가 설정한 사진이나 GIF , 현재 시각이, CPU 사용량, 온도, 사용 전력 등 시스템의 전반적인 상태 등을 다양한 패턴으로 표시할 수 있다. 물론, 사용자가 원한다면 언제든 OLED 디스플레이를 꺼둘 수도 있다.

인윈 905 OLED는 4mm 두께의 알루미늄 소재로 이루어져 있다. 이는 곡선 형태를 이루면서도 날카로운 면이 없도록 수차례 가공된 마감이 적용되어 있어 알루미늄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외형을 선사한다. 측면에는 3mm 두께의 강화유리 패널이 적용돼 튜닝 효과를 더해주며, 헤어라인 처리된 외형을 상단에서부터 전면까지 그대로 이어갈 수 있도록 전원 버튼 및 I/O 포트 단자를 측면으로 이동시켰다.

측면 포트에는 차세대 규격인 USB 3.1 Gen2 Type-C 포트는 물론 범용성을 갖춘 USB 3.0 포트 2개, HD AUDIO 슬롯과 전원 버튼 등을 배치하고 있으며, 전면 OLED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버튼도 지원한다.

또한, 인윈 905 OLED는 파워서플라이 챔버 뒤쪽에서 사선으로 이어지는 빈 공간을 통해 시스템에서 발생한 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한편,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보다 원활하게 유입해 쾌적한 시스템 환경을 제공한다.

추가로 120mm 규격 쿨링팬은 후면에 1개, 전면과 하단에 각각 최대 2개, 3개씩을 장착할 수 있으며, 수랭 시스템 구성을 위한 동일 사이즈의 라디에이터 장착 또한 가능하다.

내부적으로는 최대 높이 160mm의 타워형 CPU 쿨러 장착을 지원하고, 최대 33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장착 및 23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2.5인치 저장장치 최대 2개, 3.5인치 와 2.5인치를 겸하는 베이 1개가 기본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