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는 감각적인 aRGB 라인이 돋보이는 미들타워 PC케이스, L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L3는 전면부에 aRGB 바를 적용해 기존 L 시리즈와 동일한 LED 라인 기반의 패밀리 디자인을 반영했다. 기본 제공되는 팬과 LED 연동이 가능한 L3는 단일 색상부터 레인보우 컬러까지 총 29가지 모드로 동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유저 취향에 맞는 색상으로 조정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에서 새로이 도입한 스컬프쳐 디자인을 통해 모던한 느낌을 주는 L3는 일반적인 평범한 직육면체 모양을 탈피해 어디서나 돋보이도록 설계됐다.
 
L3는 기존 L시리즈 대비 확장 폭을 높여 하이엔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기본 제공되는 1개의 후면 쿨러를 포함, 전면 3개, 상단 2개, 하단 2개의 120mm 쿨러 추가 장착을 지원한다.

ATX 미들 타워 L3의 내부 장착 공간으로는 최대 163mm의 타워형 CPU쿨러 장착을 지원하며, 전면과 상단에 240mm 일체형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하다. 그래픽카드의 경우 360mm 길이의 장착규격을 지원해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제품과 호환된다.

여기에 3개의 HDD 및 2개의 SSD 장착을 지원해 다수의 스토리지 장치 관리가 가능하며, 상단 인터페이스로 전원 버튼과 리셋 버튼, USB 3.0 1개, USB 2.0 2개, 마이크, 오디오, 그리고 RGB컨트롤러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