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인텔 WiFi 6 모듈 (802.11ax 듀얼밴드 블루투스 5)을 탑재한 기가바이트 X570 AORUS PRO WiFi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기가바이트 X570 AORUS PRO WiFi 메인보드는 12+2 페이즈의 IR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하고 있어 안정적이고 정밀한 전원 공급이 가능하고, 전원부에는 일반적인 히트싱크보다 최대 30% 더 뛰어난 다이렉트 터치 방식의 히트파이프 & Fins-Array 방식의 쿨링솔루션을 탑재해 과부하 상태에서도 강력한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그리고 DDR4 메모리 오버클럭을 단번에 할 수 있는 XMP 기능으로 최대 4400MHz+까지 메모리 오버클럭이 가능하고 PCIe 4.0을 지원하는 M.2 메탈 슬롯(2개)과 M.2 써멀 가드가 제공돼 더 빠른 속도와 더불어 냉각 성능까지 만족시킨다.

특히 기가바이트 X570 AORUS PRO WiFi 메인보드에는 안정성과 퍼포먼스에 특화된 인텔 기가비트 랜은 물론, 일반적인 802.11ac 무선랜 대비 최대 5.5배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인텔 WiFi 6 802.11ax 무선랜이 번들로 제공되어 유선-무선 방식으로 빠르고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X570 AORUS PRO WiFi 메인보드는 전원부에 2x Copper PCB를 채용해 더 나은 오버클럭 성능과 낮은 온도를 유지할 수 있고 솔리드-핀 파워 커넥터와 유니 메탈 프레임 쉴드 및 더블록킹 브라켓을 장착해 제품의 내구성을 강화시켰으며 듀러블 캐패시터와 Anti-Sulfur 디자인 및 듀얼 BIOS를 채용해 향상된 안정성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