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FHD 해상도를 지원하는 27형 165Hz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27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7형 삼성 VA 패널을 탑재한 ‘MSI 옵틱스 MAG272’는 DCI-P3 기준 95.4%, sRGB 기준 122.9%에 이르는 뛰어난 색 재현율과 ‘HDR 레디’, 게임 내 어둠을 밝혀주는 MSI ‘나이트 비전(Night Vision)’ 기술이 더해져 쾌적한 게임 화면을 선사한다.

여기에 1ms MPRT 응답속도와 165Hz 주사율, AMD ‘프리싱크’와 NVIDIA ‘지싱크 호환’을 바탕으로 빠른 화면 전환도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표시한다. 

1개의 디스플레이 포트, 2개의 HDMI 포트 외에 USB 타입-C 포트를 추가하여 스마트폰의 화면을 모니터에 출력하거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2개의 USB 2.0 포트를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을 배려했다.

이 밖에도 편리한 ‘5방향 조이스틱 OSD 컨트롤러’를 지원하며, PC 프로그램을 통해 모니터 설정을 할 수 있었던 ‘MSI 게이밍 OSD’는 모바일 기기를 통한 설정까지 가능하도록 기능이 대폭 개선됐다.

한편, MSI는 게이밍 모니터 구매 고객이 구매 쇼핑몰에 포토 상품평 등록 시 3만 원 상당의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며, 블로그에 포토 상품평을 추가 게재하면 MSI 캐릭터 용용이 핸드폰 거치대와 열쇠고리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