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윈(대표 박노선)은 전세계 999개 한정으로 오는 10월 7일 출시되는 ASRock X570 AQUA 메인보드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ASRock X570 AQUA 모델은 CPU와 칩셋에 워터블럭을 적용해 수랭 쿨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인텔 썬더볼트3를 비롯해 Aquantia 10Gb/s 랜, 802.11ax, Wi-Fi 6지원의 무선랜 등이 기본 제공되며 PCB 대부분을 커버하는 알루미늄 아머로 한정판다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다.

예약판매는 아이티엔조이, 컴퓨존, 아이코다, 컴퓨터코리아, 컴디씨, 컴스클럽, 블루아이티, 코잇컴, 빌트웍스, 몬스타 주식회사, 하이케이넷을 통해 진행된다.

아울러 에즈윈은 AQUA 메인보드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이름, 주소, 연락처, 영수증, 시리얼 번호를 포함 이메일(event@aswin.co.kr)로 보내면 멀티탭, 랜케이블, HDMI케이블, USB메모리, 벨크로타이, 청소용 에어스프레이로 구성된 ‘있쓰(있으면 쓰는) 꾸러미’를 AQUA모델 전체 수량에 해당하는 5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있/쓰 꾸러미’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3년간 AS발생 시 왕복 택배비를 무상 지원하고, 삼성화재 생산물책임보험 1억 보험에 가입, 사용 중 장착된 워터블럭 불량으로 인한 누수로 메인보드와 기타 장착된 부품들이 손상됐을 경우 보상처리를 지원한다.

한편, 에즈윈은 제품 조립 후 SNS나 커뮤니티에 제품 빌드사진을 올린 뒤 이메일로 url을 보내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