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AMD의 최신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BIOSTAR RACING B450 GT3’ 메인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IOSTAR RACING B450 GT3’은 AMD의 B450 칩셋을 탑재한 M-ATX 규격의 메인보드다. 6페이즈 전원부 구성을 통해 최신 AMD 라이젠 3세대 프로세서를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DDR4 메모리는 최대 64GB 용량에 최대 3,200MHz까지 오버클럭을 지원하며, 6개의 SATA3(6Gb/s)포트와 PCI-E M.2 지원으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스토리지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RGB LED 팬 또는 LED 스트랩 사용을 위한 5050 LED 핀 헤더를 적용해 다양한 LED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RGB 조명의 색상과 효과를 제어할 수 있는 ‘VIVID LED DJ’ 유틸리티를 통해 다양한 RGB LED 튜닝 솔루션을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미고 제어할 수 있다.

듀얼 바이오스 및 바이오스 Flasher로 바이오스 복구 및 업데이트가 간편한 신제품은 금속 소재로 보강한 PCI-Express 슬롯과 전원부 방열판을 갖춰 향상된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하며, 생생한 음질 구현을 위한 Realtek ALC 1150 내장 사운드 칩 탑재로 콘텐츠 몰입감을 높여준다.

BIOSTAR RACING B450 GT3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을 통한 무상 3년의 품질보증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