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온라인게임 <샷온라인>에서 회원들과 함께 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월 26일 밝혔다.

<샷온라인>은 오는 10월 17일까지 게임 최강자를 가리는 ‘샷온라인 경쟁전’과 퀘스트 참여로 풍성한 보상을 획득 가능한 ‘20회 골프 축제’를 진행한다.

우선, 10월 3일 오후 3시까지는 ‘개인 경쟁전’이 진행된다.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 참여로 ‘개인 경쟁전 티켓’을 수집해 NPC 케리드웬에게 제출하면 랭킹에 따라 1~10위까지 ‘보너스 캐시 20만 원’, ‘보너스 캐시 10만 원’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달성 단계에 따라서는 ‘특수 강화석’, ‘찍어진 럭셔리 티켓 주머니’ 등 게임 아이템 교환도 가능하다.

개인 경쟁전이 종료된 후부터 10월 10일 오후 3시까지는 ‘길드 경쟁전’이 열린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길드 경쟁전 티켓’을 모아 제출하면 1~5위까지 길드에 ‘보너스 캐시 50만 원’ 등의 보상을 받고, 길드 경쟁전 역시 포인트 달성 단계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10월 17일 오후 3시까지 ‘서버 경쟁전’이 진행된다. 수집한 ‘서버 경쟁전 티켓’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며, 승리한 서버에는 축제 종료 이후부터 1주일 동안 ‘경험치 20% 상승 버프’와 ‘최상급 18홀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한 3주간 진행된 경쟁전 포인트를 모두 더해 각 서버 별 1위를 달성하면 ‘골프 축제 그린(또는 레드)자켓’과 ‘2차 명품 클럽 1종’을 보상으로 받는다. 2~3위 회원들은 ‘2차 명품 클럽’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20회 골프 축제를 기념해 <샷온라인>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퀘스트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레벨이나 타이틀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한 ‘다 함께 준비하는 골프 축제’ 퀘스트에서 케리드웬, 그레이스벨라, 멜리아스 NPC를 만나 다양한 퀘스트를 받고 달성하면 ‘골프 축제 기념 브로치’, ‘골프 축제 기념 샴페인’, ‘원 포인트 레슨 티켓’ 등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자신의 레벨과 타이틀에 맞는 ‘즐거운 골프 축제의 시작’, ‘행복 가득한 골프 축제’, ‘매일매일 골프 축제 축하 파티’ 등 여러 가지 연계 이벤트 퀘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퀘스트 수행 시 ‘이용 홀 수 티켓’, ‘각종 스킬 초기화 티켓’, ‘경험치’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골프 축제 기념 각종 아이템 패키지를 ‘스페셜 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고, ‘골프 축제 보너스 캐시 충전 이벤트’, ‘골프 축제 응원 글 작성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이 가득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