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 PC방 20만 원 전용쿠폰, 피카페이 수수료 0% + 판매장려금 지원
게이머 위한 PC방 최대 13,000원 할인까지 풍성한 혜택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피카 PC방 가맹점에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20주년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9월 20일부터 피카 PC방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가맹점 이벤트는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이용하는 PC방이라면 PC방닷컴을 통해 제한 없이 신청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PC방에는 20만 원 상당의 매장전용 할인쿠폰과 매장 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대형 엑스배너, 미니 엑스배너, 스티커를 포함한 홍보물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PC방 매장 전용 할인쿠폰은 피카페이로 요금제와 먹거리 구매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할인받은 비용을 미디어웹이 전액 부담하는 형태여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신청 PC방에는 미디어웹이 서비스하는 PC방 전용 간편결제 피카페이 결제 수수료 0% 혜택은 물론, 내년 12월 31일까지 결제금액의 일부를 매달 판매 장려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미디어웹은 PC방을 즐겨 이용하는 게이머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카플레이 신규가입 회원 전원에게 PC방에서 요금제를 비롯해 먹거리 상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PC방 할인쿠폰 3종을 지급하며, 피카페이 2만 원 이상 충전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해 총 13,000원 상당의 혜택을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미디어웹 인프라사업본부 권영일 이사는 “피카 PC방 사장님과 게이머의 한결같은 성원으로 창립 이후 20년간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올 수 있었다”고 깊은 감사를 전하며 “창립 20주년을 맞아 정성들여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오직 피카 PC방 매장의 매출 극대화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지속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