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산하 자선단체에 씨게이트 드라이브와 시놀로지 NAS 기증으로 취약계층 및 고립 사회 지원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가 영국 공영방송사 BBC 산하 국제 개발 자선 단체인 BBC 미디어액션(BBC Media Action)의 콘텐츠 저장 및 송출을 지원한다. BBC 미디어액션은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의 지원을 통해 거버넌스를 강화하고, 취약계층의 건강을 개선하며 인도주의적 긴급 상황 속에서 그들이 생존하고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립된 BBC 산하의 자선 단체이다.

씨게이트는 아이언울프 프로 HDD(IronWolf Pro HDD) 10TB 드라이브 90개와 4TB 드라이브 12개를 시놀로지(Synology) NAS 서버에 결합해 BBC 미디어액션에 기증하고, 촬영 데이터 등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방송 콘텐츠를 백업할 수 있도록 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씨게이트와의 파트너십 이전, BBC 미디어액션은 다양하게 분산된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에 콘텐츠를 저장해왔다. 이런 솔루션 중 극소수만이 RAID로 설정된 기기였으며 거의 대부분의 데이터는 보조 스토리지에 백업되지도 않았다. 자선 단체가 활동하는 까다롭고 취약한 환경을 고려하면, 이는 데이터 보존에 치명적인 취약점으로 여겨졌다. 이번 지원으로 통해 제공된 아이언울프 프로 및 시놀로지 NAS 제품은 높은 워크 로드와 협업 환경을 위해 24시간 원격 액세스, 백업, 파일공유 등의 기능을 갖춰 기존 스토리지 솔루션 환경의 단점을 완벽 보완한다.

NAS 기기에 특화된 아이언울프 제품군은 표준 내장 하드 드라이브에는 없는 특유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아이언울프는 전력 소비량을 낮게 유지하면서 대량의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24시간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