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의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업데이트를 통해 천계전기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천계전기 업데이트는 마계대전의 가이드 던전을 추가하는 동시에 보상은 확대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벤트 2종을 새롭게 선보여 게이머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우선 마계대전 가이드 던전이 추가됐다. 가이드 던전의 경우 기존 던전보다 난이도가 낮고, 일반/하드 모드와 입장 가능 횟수를 공유한다. 입장 시 피로도가 소모되는 것은 동일하며, 등장하는 보스나 몬스터들의 능력치 약화, 패턴 난이도 완화, 가이드 메시지 출력으로 초보라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17일까지 진행되는 ‘4주 완성! 황금벼 수확 대작전’은 레어 아바타와 클론 레어 아바타, 해방의 열쇠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매주 적정 레벨 던전을 1회 클리어하면 주차별로 이벤트 토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고가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가을 타는 빙고 한판!’ 이벤트도 오는 10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던전에서 드릅되는 이벤트 토큰 ‘빙고 상자’를 모으는 내용이다. 획득한 이벤트 토큰으로 빙고판을 완성하면 ‘세리아 방’에 있는 이벤트 NPC를 통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