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9년 9월 17일부터 11월 18일까지 RTX SUPER 및 RTX20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 쿠폰은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로 접속해 이벤트 신청 메뉴를 통해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한 뒤 지급받을 수 있으며, 구매한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PC에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할 수 있다.

한편, 제공되는 게임인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는 인피니티 워드 개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배급하는 FPS 게임으로, 배틀넷 설치가 선행돼야 한다. 심의 등급에 따라 청소년 이용은 불가하며, 출시 예정일인 2019년 10월 25일 이후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인 이엠텍 HV 지포스 RTXSUPER 블랙 몬스터 시리즈는 이전 RTX20 시리즈 대비 증가된 RT 코어 및 CUDA 코어를 가진 GPU가 탑재돼 그래픽 성능이 향상된 제품이다. 지포스 RTX를 위한 최적의 PCB 디자인과 독특한 형태의 알루미늄 바를 쿨링팬 상층부에 2개 배치함으로써 중후한 외관을 자랑한다. 최대 10+2 Phase 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을 비롯해 8mm 두께의 구리 히트파이프 등을 갖췄으며, 내구성이 우수한 6 Poles 모터, Zero RPM (0dB) 기능을 지원하는 90mm 트리플 쿨링팬, 샤크 블레이드 등을 채택해 효율적인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SUPER 터보젯 시리즈 역시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 된다. 95mm 대형 사이즈의 듀얼 쿨링 팬에 Turbo-Fan 블레이드와 6-POLE 팬 모터를 적용해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추가로 Dr. MOS를 적용한 10+2 Phase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의 5개 구리 히트 파이프 및 구리 베이스 히트싱크 등을 적용했으며 바이오스 설정을 통해 60도 이하의 온도에서는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 팬 0dB 기능을 지원한다. 아울러 GPU의 열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을 지원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의 RGB LED 라이트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Tunder Master’를 통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