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경기 승리 때마다 브릭 바스티온 전설 스킨,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등 전용 보상 지급
7가지 외관용 아이템 지급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 동시 실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에서 플레이어 대상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Bastion’s Brick Challenge)’ 전설 스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18일 밝혔다.

오는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는 게임 속 영웅을 테마로 제작한 특별 수집품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게임 내 보상 이벤트로, 이번에는 전투 자동화 로봇인 바스티온을 주제로 삼았다. 앞서 진행된 ‘바티스트의 재회 챌린지’, ‘D.Va의 나노 콜라 챌린지’ 등은 플레이어의 높은 호응과 참여율을 얻은 바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오버워치 플레이어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을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 2종(3경기 승리), 스프레이 2종(6경기 승리), 브릭 바스티온 전설 스킨(9경기 승리)을 차례로 획득한다.

7가지 개성 있는 외관용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도 기획됐다. 한국을 포함, 전 세계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이벤트 라이브 스트리밍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트위치 채널을 통해 함께하는 생방송 시청자들에게는 바스티온의 브릭 챌린지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국내 스트리머 방송은 21일 저녁 10시(스트리머 이태준 채널)에 진행한다. 여기에 이벤트를 기념해 25일 저녁 8시 특별 편성된 ‘어서옵SHOW(스트리머 용봉탕 채널)’ 시청자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