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와 파워서플라이 번들 상품 구매 시 최대 27% 할인 (9월 12일 ~ 9월 17일)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2019년 9월 12일부터 17일까지, EVGA 프리미엄 튜닝 케이스 DG-77 시리즈와 파워서플라이를 패키지로 묶어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二附製利(이부제이)는 ‘2개를 더하면, 이익이 생긴다’는 의미와 EVGA 브랜드와의 발음상 유사성에 착안한 행사로 한가위를 맞이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이부제이 행사 구매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케이스의 색상과 파워의 용량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2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한 상품은 9월 18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번들 할인 대상 아이템인 EVGA DG-77 (매트블랙/알파인화이트)은 EVGA 미들타워 케이스 DG-7시리즈의 최상위 제품으로 전면과 좌우 측면 다이아몬드 강화 유리와, 단색, 직선 위주의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튜닝용 케이스다.

전면과 파워 장착부에는 EVGA 로고가 RGB LED로 들어가 있어 RGB를 위주로 시스템을 구성하려는 유저에게 안성맞춤이다. EVGA DG-77 (매트 블랙/알파인 화이트)의 케이스 상단에 장착된 전용 RGB 컨트롤러에 추가 RGB 헤더를 연결하면, 전용 소프트웨어 DG- Tuner를 통한 통합 컨트롤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왼쪽 측면 투명 강화유리를 통해 튜닝 시스템 내부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으며, 튜닝 요소를 극대화하는 그래픽카드 수직 장착 키트를 구성품으로 포함하고 있어 PC 시스템을 튜닝하길 원하는 사용자의 시각적 만족을 극대화한다. 또한 전면부에는 최대 360mm 규격의 라디에이터를 설치할 수 있어, 고성능 시스템을 위한 냉각 솔루션까지 갖출 수 있다.

번들 행사에 포함되는 EVGA 파워서플라이는 80 Plus 스탠다드 등급의 EVGA 600 W2와 500 W2, 브론즈 등급의 EVGA 650 BQ 골드 등급의 750 GQ로 구성되어 가벼운 게이밍 PC부터 RTX 2080 이상의 하이엔드 시스템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어필할 전망이다.

특히 번들 행사 파워서플라이 중 최상위 제품인 EVGA 750 GQ 80 Plus Gold는 80 Plus Gold 등급의 파워서플라이로서 최대 효율이 92%의 달해 80 Plus Gold 등급 기준 이상의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135mm의 유체 베어링 팬과 낮은 온도에서 팬의 동작을 조절하는 ECO 모드를 탑재해 정숙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싱글 레일 12볼트에 748.8와트를 공급해 고성능 시스템에 필요한 전력을 충실하게 제공한다. EVGA 750 GQ 80 Plus Gold의 ECO 모드는 물리스위치로 온, 오프가 가능해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파워의 쿨링 상태를 조절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