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혜자로운’ 추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다크에덴> ‘혜자로운’ 추석 이벤트 실시
  • 승인 2019.09.11 13:11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MMORPG <다크에덴>에서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혜자로운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11일 밝혔다.

추석 연휴를 기념하여 오는 25일까지 총 4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헬리아 주 전역 레벨 별 사냥터에 출현하는 뮤턴트(돌연변이) 몬스터 처치 시 가장 많은 카운팅 된 유저 1~100위 총 100명에게 아이템 지급(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혈흔, 강화 된 증폭석 등), 뮤턴트 몬스터 처치 시 일반 몬스터 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300% 추가 경험치 혜택), 뮤턴트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추석 선물 상자]를 획득(엘릭서 스크롤, 시커석 5종, 성장 향상의 반지 등),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계정 당 1일 1회로 최초 접속한 월드의 장바구니에 분홍 유과 3개(HP 50,000 즉시 회복), 노란 유과 5개 (HP 15,000 즉시 회복), 흰 유과 10개 (HP 10,000 즉시 회복) 아이템을 지급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다크에덴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 여러 분께 감사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혜자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유저 분들과 함께 소통하여 호러 액션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