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2070 SUPER / RTX2070 트윈프로져7’ 9월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2070 SUPER / RTX2070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9년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행사 제품 구매자에게는 화려한 RGB LED를 지원하는 ‘MSI GM50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며, 9월 16일 이전 구매자에게 최신 게임 <울펜슈타인: 영블러드>, <컨트롤> 2종을 증정한다.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 시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MSI 그래픽카드 이벤트 메일로 참여자 이름, 연락처, 경품을 받을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날짜가 보이는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포함해 보내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를 한다. 경품으로 발급받은 게임코드의 경우 MSI 사용자 카페에서 등록방법을 참고해 게임 2종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MSI 지포스 RTX2070 SUPER / RTX2070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은 3만 원 상당의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대상 제품 중 ‘MSI 지포스 RTX207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은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