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 )는 ‘MSI 지포스 RTX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대상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게이밍 기능과 화려한 RGB LED를 지원하는 ‘MSI GM60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며, 9월 16일 이전 구매자에게 최신 게임 <울펜슈타인: 영블러드>, <컨트롤> 2종을 증정한다.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 시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MSI 그래픽카드 이벤트 메일로 참여자 이름, 연락처, 경품을 받을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날짜가 보이는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포함해 보내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를 한다. 경품으로 발급받은 게임코드의 경우 MSI 사용자 카페에서 등록방법을 참고해 게임 2종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MSI 지포스 RTX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사용기 작성 시 선착순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3만 원 상당의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RTX2080 SUPER’를 탑재해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며, MSI 최고 쿨링 기술인 ‘트윈프로져7’을 기반으로 한 ‘트라이프로져’가 장착되어 최고의 쿨링 성능과 함께 정숙한 환경을 제공해 준다. 또한 MSI의 특허 기술 ‘톡스 3.0 팬’과 팬의 내구성을 강화시켜주는 ‘더블 볼 베어링’, 온도에 따라 팬의 동작 여부가 결정되는 ‘제로프로져’ 등 MSI의 최신 기술들이 탑재되어 있다. 더불어 그래픽카드의 전면과 측면에 RGB LED가 위치하고 있으며, ‘드래곤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특별한 RGB LED 시스템으로 꾸미기에 유리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