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추석맞이 PC방 특별 임무 이벤트
상태바
<리그오브레전드> 추석맞이 PC방 특별 임무 이벤트
  • 승인 2019.09.05 16:16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7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RP 충전 보너스, 수수께끼 스킨 판매, 스킨 할인 판매, PC방 특별 임무 및 보상 제공

<리그오브레전드>가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선보인다.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는 MOBA(AOS)게임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월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엔 꿀충전, 꿀송편, 꿀세일, 꿀스택!’을 주제로 추석 연휴 다음 주인 9월 17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라이엇 포인트(RP)’ 충전 보너스 및 수수께끼 스킨 판매, 인기 스킨 할인 판매, PC방 특별 임무와 보상 제공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0% 보너스 꿀충전’을 통해 RP를 충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10%의 보너스 RP가 추가 지급되며, 모바일 상점에 한해 13,000RP를 충전할 수도 있다.

역할군별 스킨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수수께끼 꿀송편’도 판매된다. 암살자, 전사, 서포터&탱커, 마법사, 원거리 딜러 총 5종의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가 판매되며 세트 금액 대비 고가의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 구입 시 ‘송편 먹는 포로 아이콘’도 증정된다.

인기 스킨 시리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매일매일 꿀세일’도 열린다. 9월 4~7일에는 ‘이렐리아’, ‘탈론’, ‘피오라’ 챔피언의 ‘불멸의 영웅’ 스킨을, 9월 6~9일에는 ‘르블랑’, ‘바드’, ‘헤카림’의 ‘나무정령’ 스킨을, 9월 8~11일에는 ‘아트록스’, ‘아우렐리온 솔’, ‘렝가’의 ‘메카’ 스킨을, 9월 10~13일에는 ‘미스 포츈’, ‘브라움’, ‘그레이브즈’의 ‘마피아’ 스킨을, 9월 12~15일에는 ‘럭스’, ‘소라카’, ‘이즈리얼’의 ‘별 수호자’ 스킨을, 9월 14~17일에는 ‘오리아나’, ‘카직스’, ‘자르반 4세’의 ‘암흑의 별’ 스킨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추석 연휴에 PC방을 찾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PC방 꿀스택’ 특별 임무도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중 PC방을 방문하면 총 9개의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수행하면 경험치, 파랑 정수,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명품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와드 스킨, 감정 표현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로그인을 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풀스택 나서스’ 아이콘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