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26일까지 인텔 정품 CPU 캠페인과 함께 경품 증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품 안정성과 소프트웨어 및 게임 호환성이 우수한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영상 제작자 및 편집 전문가, 게이밍 유저, 사무용 및 가정용 등 다양한 분야에 적합한 제품으로,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정품 여부 확인이 중요하다.

인텔 정품 CPU는 인텔 공식 유통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으로, 제품 패키지 또는 조립 PC 본체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구매자는 시리얼 넘버를 온라인으로 등록하는 것으로 인텔 공인대리점에서 제공하는 사후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정품 CPU 유저에게는 3년 무상 A/S 혜택이 제공되며, 서비스 기간 내에 단종된 CPU일 경우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무상 택배 접수(로젠택배 이용 시), 셀프 PC 케어 서비스 제공, 등록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실시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최근 오픈한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통한 도움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는 플러스친구 ID ‘realcpu’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