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리안리(LIAN-LI) PC 케이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VGA 지지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안리 제품의 국내 공식 유통을 기념해 서린씨앤아이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행사 대상 리안리 PC 케이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동사의 VGA 거치대 GB-001(Graphic Card Anti-sag Bracket)을 함께 증정한다.

본 행사는 수랭 시스템 구성에 특화된 PC-O11 다이나믹(Dynamic) 시리즈, 동일 프레임과 구조를 응용해 쿨링에 더 많은 신경을 쓴 PC-O11 에어(AIR), 랜쿨 원 디지탈(LANCOOL One Digital) 등 리안리 PC 케이스 5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PC-O11 시리즈와 랜쿨 시리즈는 고급 알루미늄 소재를 기반으로 색상에 따라 각각 다른 애노다이징(Anodizing)처리를 적용해 제품 자체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나머지 부위에는 분체도장(Powder Coating)으로 마감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VGA 지지대, GB-001 제품은 고사양의 VGA 가 장착되었을 때, VGA 제품의 무게로 인해 메인보드나 VGA 자체가 휘어지지 않도록 메인보드의 케이스 고정 홀을 이용해 장착하는 액세서리 제품이다.
 
서린씨앤아이의 리안리 유통 기념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단, 준비된 경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