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VIVE VR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의 탄생 1주년을 맞아 ‘해피 바이브스토어 1st 시즌’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해피 바이브스토어 1st 시즌’ 이벤트는 VIVE VR HMD와 VIVE 액세서리 구매자를 대상으로 총 5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VIVE 프로 풀킷과 베이스 스테이션 2.0 1개 (4 베이스 스테이션 2.0 : 10m x 10m 룸스케일 확장)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베이스 스테이션 2.0 1개를 추가 증정하며, HTC VIVE (CE) 풀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을 무료로 증정한다.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구매 고객은 2천 원만 추가하면 하이퍼킨 보호스킨 세트 및 위생마스크(총 6만 원 상당)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양다리와 몸의 트래킹까지 추가해주는 바이브 트래커의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배송비만 내면 VIVE HMD(헤드셋) 스탠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바이브스토어에서는, 바이브 컨트롤러 무선 충전 스탠드 5+1, 바이브 보호스킨 및 위생마스크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