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은 써멀테이크사의 일체형 수랭쿨러 ‘Floe Riing 280 RGB TT 프리미엄 에디션’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써멀테이크 수랭 쿨러 ‘플로우 링 RGB TT프리미엄 시리즈’는 140mm 링팬 플러스와 1680만 컬러 LED를 탑재한 워터블럭으로 구성됐다.

팬 컨트롤 및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해 최대 16개의 팬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각각의 팬을 그룹으로 묶어서 제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PWM/사일런트/퍼포먼스 모드를 통해 약 500 ~ 1,500 RPM의 팬 스피드 세팅이 가능하다.

11개의 라이트 모드를 통해 1,680만 컬러 LED의 화려한 효과를 즐길 수 있으며, 음악에 따라 반응하는 특수효과를 구현할 수도 있다.

전용 소프트웨어로와 앱을 사용하면 성능 및 운영에 문제가 발생 시 실시간으로 경고 메시지를 받을 수 있고, 고장 난 팬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다.

내부에 일체형 펌프가 내장된 워터블럭은 열전도율이 뛰어난 구리로 제작됐으며, 냉각수를 라디에이터로 빠르게 전달해 CPU의 발열을 해소해준다.

아스크텍은 이번 Floe Riing RGB 에디션 시리즈의 무상 보증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확대 제공하며, 펌프 누수로 다른 부품이 손상된 경우는 5년의 기간 내에서 보상해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