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카툰 대난투’, 성남 e스포츠 페스티벌에서 열린다
상태바
‘스타 카툰 대난투’, 성남 e스포츠 페스티벌에서 열린다
  • 승인 2019.08.29 16:56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카툰 대난투’, 성남 e스포츠 페스티벌에서 열린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RTS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성남 e스포츠(SeN) 페스티벌에 특별한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스킨 추가 콘텐츠 스타크래프트: 카툰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매치 ‘스타 카툰 대난투’가 성남 e스포츠 페스티벌 둘째 날인 9월 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행사장 메인 스테이지에서 진행된다.

‘스타 카툰 대난투’는 총 3개의 경기로 진행된다. 첫 번째 경기와 두 번째 경기는 사용자 지정 맵으로 진행되며 마지막 3경기는 ‘투혼’ 맵에서 진행된다. 트위치에서 활발하게 게임 방송을 하는 플러리(조현수)와 룩삼(김진효)과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선수 ‘Best’ 도재욱과 ‘Larva’ 임홍규가 출전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경기는 팬이라면 한번쯤은 경험해봤을 빠른 무한 맵에서 진행되며 플러리와 룩삼 선수가 맞붙게 된다. 2경기는 최근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랜덤 능력 크래프트(랜능크)’ 맵에서 스트리머와 선수 2인1팀을 이뤄 2대2 경기로 진행된다. 팀 구성은 그날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 3경기는 e스포츠 대회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투혼’ 맵에서 진행되며 도재욱과 임홍구 선수가 출전할 예정이다.

성남 e스포츠 페스티벌은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진행되며 성남시에 위치한 성남종합스포츠센터 일대에서 진행되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되는 ‘스타 카툰 대난투’를 비롯해 다양한 e스포츠 대회들이 계획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