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8월 29일 밝혔다.

<R2>는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이번 리부팅에서는 리부트 서버만의 특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는 리부팅 이후 2주간 경험치 획득량이 상승하는 ‘R2DAY’를 진행한다. 또한 변신 영혼석이 최대 15개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어 ‘Renovation’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변신 강화 스킬도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퍼즐 수집/시간 상자’ 보상으로 무기 및 방어구, 악세서리 추가 획득이 가능하고, 매일 누적된 접속 시간에 따라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전리품 강화 및 룬 장착 성공 확률도 20% 높아져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상향된 혜택과 보상을 누릴 수 있다.

리부팅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리부트 통합보급센터’가 열린다. 캐릭터 생성일을 기준으로 28일간 매일 출석 보상을 지급하며, ARS 인증 여부 및 PC방 접속 여부에 따라 보상이 상향된다. 뿐만 아니라, 7일, 11일, 14일, 21일, 24일, 28일 보상 지급 시점에 특정 레벨 이상 도달할 경우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완료하면 14일간 이용이 가능한 ‘공간이동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9월 19일까지는 ‘퀘스트 메이킹/일일 미션 20회 이상 완료’, ‘캐릭터 1개 60레벨 이상 달성’, ‘1차 진화 서번트 5개 이상 보유’ 등 각각의 미션을 부여하고 보상을 준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회원들에게는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캐릭터 생성 100일 경과 시점에 95Lv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에게 14일간 사용할 수 있는 ‘텔레포트 조종반지(레어)’를 지급하며,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7일)’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최고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의 기념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서번트 95레벨 달성 이벤트’, ‘리부팅 후 첫 ‘공성/스팟 점령 이벤트’, ‘에텔리움 점령 이벤트’ 등 다양한 리부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을 위한 ‘3RD WAVE’ 첫 번째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황금 보물상자와 실버를 교환 시 고대의 강화 주문서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와 상위 강화 주문서로 교환 시 재료 강화 주문서의 수량이 낮아지는 ‘연금술사 혜택’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